지니5658273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8273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8273
리뷰103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22
바나나 우유를 참 좋아해서 걸어다니다가 마침 사게됬는데 역시 바나나우유는 언제먹어도 달콤하니 맛있네요 혈당스파이크정도는 아니지만 자주 사먹을것같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25ml)
125kcal
푸르밀바나나우유
4.8(리뷰 94개)
·식단기록99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