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22
집에서 만든 매운탕~~
회떠오고 매운탕꺼리 받아와서 끓였는데...오~~ 역시 싱싱한 회로 끓여서 그런지 맛이 좋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소방돌이
리뷰2398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