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유리5013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주유리5013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주유리5013
리뷰316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2
어릴적부터 즐겨마시던 바나나우유 단자통도 너무귀여움 우유에 고소함과 바나나향가득 살짝얼려먹으면 더맛있지요 살짝달지만 맛나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5ml)
125kcal
푸르밀바나나우유
4.8(리뷰 94개)
·식단기록99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