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소세지계란 부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소세지계란 부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22
소세지에 양념이된 계란을 같이 붙였습니다. 밑반찬으로 나왔고 옛날 소세지 맛이에요. 분홍 소세지
분홍 소세지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일단 밑반찬으로 나오니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20kcal
소세지계란 부침
4.8(리뷰 63개)
·식단기록4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