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투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몽투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몽투
리뷰295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2
생선 매운탕입니다. 맵지않고 감칠맛이 좋았아요. 뼤에 붙은 살이 꽤 많았구요. 무우도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아마도 새우젓으로 간을 한 것 같았는데 시원하고 담백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몽투
리뷰295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