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똥이꾸농이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똥똥이꾸농이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똥이꾸농이
리뷰138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22
소고기를 미역과 같이 달달 볶아주어요. 5분 후 참치액과 , 다진마늘 물 2리터 넣고 팔팔.끓이다가.간.보고 소금 추가해 주면 맛있는 미역국 완성!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똥똥이꾸농이
리뷰138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