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모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얀모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얀모
리뷰62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2
오늘 저녁은 목살구이를 먹었습니다.
지방이나 기름이 적어서 건강하게 먹는 기분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맛도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
하얀모
리뷰62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