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737592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737592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737592
리뷰26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15
추울때 더 생각나는 타코야키🐙 야들야들 포슬포슬 그 중간에 쫄깃하고 씹히는 문어가 너무 맛있어서 금방 순삭했습니둥ㅎㅎ😆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지니737592
리뷰263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