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2
가자미조림입니다 물을 넣고 매콤하게 양념했더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김치찌개와 같이 먹으니 훌륭한 한식 한 상이 되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가나슈
리뷰2915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