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o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ubao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3
가자미는 새선 비린맛이 잆어서 좋왔습니다.
짭조름얼큰한 양념이 밥과 잘 어울리네요.
아래깔은 무는 별미네요.
부드러운 가자미살이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fubao
리뷰5369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