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홀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리아홀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아홀
리뷰422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3
알밥과 매운탕이에요 진짜 얼큰해요 특히 쑥갓이 들어가서 쑥냄새가 매운탕맛을 더 좋게 만들어주는듯해요 적절히매운맛이라 너무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리아홀
리뷰422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