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용21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김도용21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도용21
리뷰19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23
칼칼하고 맛있는 두부를 조려봣어요
두부에 올리브유 뿌려서 굽다가
고추가루 애간장 마늘 물엿 조금
물 붓고 완성입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김도용21
리뷰19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