륜현짱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륜현짱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륜현짱
리뷰1098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3
소갈비를 사왔는데 먼저핏물을 1시간정도담갔다가 찬물에해궈서 양념넣고재웠다가 먹으니넘고급스런맛이예요 ~~^^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륜현짱
리뷰1098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