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연승범님의 샐러드카페101 부채살 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연승범님의 샐러드카페101 부채살 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연승범
리뷰142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3
부채살 스테이크~~
마트에 가니 부채살을 시식을 하고 있어서 먹어보니 맛있어서 사 왔어요
집에서 구워 먹어도 맛있어요~~
고기는 언제나 먹어도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372kcal
샐러드카페101부채살 스테이크
5.0(리뷰 12개)
·식단기록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