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케인이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브케인이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브케인이
리뷰26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3
매운탕을 시켜서 밥이랑 먹었다 국물이 시원 했다 서울에서 온 큰딸하고 다같이 먹었다 정말 맛있었다 국물이 시원 했다 자기 접시에 국자에 부어서 맛있게 먹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브케인이
리뷰266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