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769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769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769
리뷰444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23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오랫만에 소갈비를 먹었어요~ 부들부들하고 아주 맛이 좋네요 양념도 아주 잘 되있고요 가족들과 함께 가시길 추천합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지니5651769
리뷰444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