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4
묽은 반죽으로 인해 겉은 약간 씹는 질감이 있을정도입니다.
안은 촉촉해서 부드러은 식감입니다.
안에 문어가 다져져있어서 씹는 맛이 있습니다.
마요네즈소스때문에 고소합니다.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민턴가족
리뷰3101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