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연2lz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도연2lz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도연2lz
리뷰108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4
숨이 적당히 죽은 파의 부드러움 속에서 알싸한 향이 먼저 올라오고, 양념의 달큰·매콤한 맛이 파와 잘 어우러져 감칠맛이 깊어요. 한 줄만 집어도 입맛이 확 살아나고, 고기랑 곁들이면 풍미가 배가되는 강한 존재감의 김치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