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이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라이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라이
리뷰120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4
회를 먹고 매운탕을 먹었어요. 국물이 매콤하고 아주 시원해요. 밥 한그릇 뚝딱했어요. 생선살은 많이 없지만 안에 무랑 쑥갓 등 함께 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후라이
리뷰120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