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마녀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외계마녀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외계마녀
리뷰315
조회수 40 작성일자 25.12.24
삼겹살을 좋아하지만 집에선 기름때문에 목살을 주로 먹어요~
목살도 충분히 맛있답니다 ㅎㅎ
적당히 비계도 있고요~
마늘고추 넣어 쌈싸먹어야죠!!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
외계마녀
리뷰315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