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jay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jjjay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jjay
리뷰3868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24
묵은지는 깊게 숙성된 신맛과 감칠맛이 살아 있는 김치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찌개나 볶음에 사용하면 풍미가 한층 더 살아납니다. 오래 익은 만큼 맛이 진해 밥 한 그릇을 금방 비우게 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