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딱구두님의 타코야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딱구두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딱구두
리뷰415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24
구울때부터 냄새가 기가 막히는 타코야키입니다
속에는 살짝 문어가 씹혀서 더 쫀득하니 맛있어요
버터향 살짝나는 겉껍질에 너무고소합니다
#일반식 #저녁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삐딱구두
리뷰415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