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4
회사 구내식당에서 먹은 오이냉국입니다. 시원하게 먹으니 참 좋습니다 국물이 새콤달콤해서 입맛을 돋우네요 미역도 들어있어서 영양적으로 우수해요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
커피맛
리뷰5034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