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34491님의 소고기 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34491님의 소고기 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34491
리뷰235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4
생갈비살을 주문했는데 기름이 너무 많았어요. 소고기는 잘 구워야 하는데 기술이 없어서 맛나게 못 구운거 같아 아쉬웠어요
#일반식 #저녁

1조각 작은것 (요리후, 뼈제거한 후)(28g)
107kcal
소고기 갈비살
4.9(리뷰 247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