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박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함박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함박
리뷰142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0.17
오늘도 소고기미역국 끓여서 밥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영양이 풍부하고 미역은. 혈관에도좋고 맛도있어서. 온가족이. 잘먹었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함박
리뷰142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