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6723님의 꽃게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6723님의 꽃게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6723
리뷰1342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25
꽃개찜~~
수산시장에서 꽃게 찜을 먹고 왔네요~
껍데기를 가위로 반으로잘라 안에 쌀을 쏙쏙 빼먹으면 쫀득쪽득하고 찝쪼름한 맛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마리(170g)
219kcal
꽃게찜
4.8(리뷰 126개)
·식단기록1천+0
지니5656723
리뷰1342

1마리(170g)
219kcal
꽃게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