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5021님의 마늘 빵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5021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5021
리뷰273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5
오늘 아침은 뚜레쥬르 마늘빵이에요. 크리스마스라 케이크 사려다 먹을 사람 없어 빵으로 대체했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지니5345021
리뷰273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