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초코님의 호박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초코님의 호박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초코
리뷰633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0.17
따끈한 국물에 호박이 부드럽게 익어 달큰하면서 은은한 맛이 나요. 호박의 식감이 살아 있어 씹는 재미가 있고, 육수가 참힘든데 멸치액젓이 신의
한수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4.8(리뷰 69개)
·식단기록5천+0
딸기초코
리뷰633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