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비비안나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ㄱ비비안나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ㄱ비비안나
리뷰119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5
옆지기 생일날~
소고기미역국을 끓였다 .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따뜻한 국물 한그릇이 필요한 때라서 더욱더 좋았던 국~~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ㄱ비비안나
리뷰119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