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25
배달은 좀 싫고해서 계란하고 김치로 해서 볶름밥을 해먹엇어요. 부드렂고 아삭해서 자주 해먹으려고 합니더. 아이들도 좋아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4.9(리뷰 106개)
·식단기록2천+0
샘워싱턴
리뷰4207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