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타코야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25
제가 새로운 음식을 먹는 걸 좋아하고 새로운 음식 먹는 거에 도전하는데 크게 불편감이 없습니다. 그래서 타코야키도 먹어보는데 타코야키는 그래도 우리나라에 좀 많이 보편화된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김키미
리뷰4201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