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마을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보라마을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보라마을
리뷰12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5
크리스마스인데
특별이 갈데도없고
외식하기로 결정했어요
소갈비 구워먹으려 갔더니
손님이 엄청많네요
맛있게 잘먹고왔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보라마을
리뷰122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