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12님의 호박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도12님의 호박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도12
리뷰188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25
오늘은애호박을맨날나물만하다가오늘은찌게를하번해보니까생가보다맛이겐차러ㆍ요다으에도나물보다느찌게를하는것도괜찬아요.맛나게먹엇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4.8(리뷰 69개)
·식단기록5천+0
도도12
리뷰188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