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빵빠레님의 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빵빠레님의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빵빠레
리뷰38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25
사이드로 나온 된장찌개. . 너무 짜다ㅠ
두부만 건져먹었다.
들어간것도 없는데.. 너무 짜서 먹을수가 없다.
식기만 좋은거에 줬다ㅡㅡ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76kcal
된장찌개
4.8(리뷰 831개)
·식단기록27.9만+0
딸기빵빠레
리뷰383

1인분(200g)
176kcal
된장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