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choi님의 타코야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hrischoi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rischoi
리뷰1104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5
타코야끼는 오징어 씹는 맛이 좋으며 양은 1인이 3개정도 먹으며 좋고 레시피는 사서 먹서서 잘 모르겠지만 재구매해서 다시 먹고 싶음.
#일반식 #점심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Chrischoi
리뷰1104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