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라미님의 어탕수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람라미님의 어탕수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람라미
리뷰627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25
경주 보불어탕명가의 어탕수제비에요. 진득한 어탕이 살짝 칼칼하면서 맛있고 수제비도 정말 쫄깃해요. 얇아서 더 좋구요. 몸에 따뜻한 기운이 쭉 퍼지는 건강한 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00kcal
어탕수제비
4.8(리뷰 39개)
·식단기록665회0
람라미
리뷰627

1인분(100g)
200kcal
어탕수제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