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즈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빌즈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빌즈
리뷰7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5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입맛이 다른 우리가족 오늘은 소갈비양념 먹으로 갔는데 특별한 날이라 사람들이 많아서 웨이팅.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빌즈
리뷰76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