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라미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람라미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람라미
리뷰627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25
목살구이를 먹고 왔어요. 이베리코 품종이어서 부드럽고 잡내없는 게 특징이었어요. 목살이라 기름기 적고 촉촉했답니다. 같이 나오는 파인애플, 방울토마토도 구워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