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26
소고기미역국은 부드러운 소고기와 쫄깃한 미역이 진하게 우러난 국물과 어우러져, 담백하면서도 구수한 맛이 속을 따뜻하게 채워주는 든든한 국밥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