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3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26
부대찌개 해먹었어요~시장 부대찌개 밀키트에다가 콩나물 두부 버섯과 치즈 추가해서 먹었는데 국물도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밥 한그릇 순삭했네요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
나는나라고
리뷰683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