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Juliana님의 어탕수제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kimJuliana님의 어탕수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imJuliana
리뷰140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0.17
얼큰하고 매콤한 어탕국수입니다 민물고기 국물에 소면과 수제비를 같이 넣고 끓인 국수인데 여기에 산초가루를 넣어 먹으면 속풀이에 최고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00kcal
어탕수제비
4.8(리뷰 39개)
·식단기록6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