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밤바바바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밤바바바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밤바바바
리뷰13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26
돼지고기 듬뿍 들어간 김치찌개에요
라면사리까지 넣어서 든든하게 먹었는데 찌개 맛이 진하고 고기도 듬뿍 들어있어서 맛있었어요
라면사리 다 먹고 밥까지 먹게 한 맛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28kcal
돼지고기김치찌개
4.8(리뷰 274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