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6801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6801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6801
리뷰907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6
소갈비살은 역시 구이로 먹어야 제맛이다. 불판 위에 올리는 순간부터 고소한 향이 퍼지면서 기대감을 확 올려준다. 적당히 마블링이 있는 갈비살은 너무 질기지 않고, 씹을수록 육즙이 살아 있어 만족도가 높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