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6
아구찜을 좋아하는 편인데 매콤하니 사실 매워서 잘 못 먹습니다. 못 먹어도 아구찜은 너무 좋아요. 근데 발라 먹을 때 너무 여기저기 튀어서 앞치마를 꼭 필수로 둘러야 돼요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김키미
리뷰4201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