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니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수니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수니
리뷰251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27
이번에는 소고기 넣고 푹 끓였네요. 소고기 미역국은 어떻게 끓여도 다들 맛있다고 하네요. 소고기 먼저 들기름에 살짝 볶았더니 냄새도 너무 좋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삼수니
리뷰2511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