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7
라면에 김밥과 총각김치러 식사릉 햇아여. 너무 부드럽고 소화가 잘 되는 메뉴에요. 앞으로도 이렇게 먹으려고 핮니다요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샘워싱턴
리뷰4207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