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s0721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sds0721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ds0721
리뷰7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18
어제 제생일이라고 와이프가 준비해준 아구찜입니다. 고기는 부드럽고 쫄깃했으며 국물은 적당히 매콤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국물을 잘머금은 콩나물의 아삭아삭한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