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희님의 꽃게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최미희님의 꽃게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최미희
리뷰348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27
서해꽃게로 꽃게찜도 나도 물론 좋아하고 아이들도 다 같이 좋아해서 찾게 되었다. 알과함께 살도 두툼해서 좋고 다리부분은 먹기 좀 힘들지만 맛나게 먹을 수 있어 굿이다.
#일반식 #저녁

1마리(170g)
219kcal
꽃게찜
4.8(리뷰 126개)
·식단기록1천+0
최미희
리뷰348

1마리(170g)
219kcal
꽃게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