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라5488396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라5488396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라5488396
리뷰2175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27
오랜만에 소고기 미역국 끓였어요 미역불려서 건져놓고 소고기 들기름에 달달볶다가 미역같이넣고 볶아서 물부어줍니다 푹푹 끓여주면 맛나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