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nkle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wrinkle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wrinkle
리뷰204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0.18
비 오는 날씨에는 국물 요리가 딱이지요.
아들이 좋아하는 부대찌개 먹었어요. 햄사리와 버섯이 가득해서. 아들 입맛에 딱이지요. 저는 국물만 따뜻하고 얼큰하니 좋더라구요. 아들이 맛있게 먹는걸 보니 기분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